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포트폴리오

H.I

H.I

HOSPITAL IDENTITY

병원의 이미지를 일관성 있게 관리하기 위한 시각커뮤니케이션

H.I란 해당 병원의 이미지를 일관성 있게 관리하기 위한 전략적인 시각커뮤니케이션으로 병원 이미지의 통합을 말합니다.
병원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체계화하여 대외적으로는 병원의 이념·철학·비전 등을 형상화하여 병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대내적으로 체계적인 시스템 관리로 합리적인 경영과 직원들의 마인드를 고양시켜 조직의 틀을 이루게 합니다.

제작과정

STEP 1

H.I
데이터분석

STEP 2

H.I
개발전략 수립

STEP 3

H.I
제안서 제출

STEP 4

H.I
Bacic System

STEP 5

H.I Application
System

병원 비전 이념 논의
  • 병원 비전과 이념 구체화

  • 콘셉트 도출을 위한 데이터 조사

데이터, 경쟁병원 분석에 기초
체계적인 수립 과정
  • 병원 이미지에 대한 포지셔닝

  • H.I 개발 콘셉트 도출

  • H.I 개발 방향 및 범위 설정

시각적으로 정리된 자료 제출,
고객의 의견수렴
  • 경쟁 병원과의 차별화 도모

  • 시각적인 디자인 제안

  • 고객의 의견수렴, 협의

전략적 차별화를 바탕으로
베이직 시스템 규정
  • 심벌마크, 로고 개발

  • 베이직 시스템 규정

  • 전용 서체, 전용 색상 지정

개발된 로고 응용, 통일성 있는 디자인
  • 개원 현수막 디자인

  • 외부 사인물 : 간판, 유도사인물 등

  • 내부 사인물 : 약력, 데스크 배너 등

  • 명함 : 개인용, 병원용

  • 서식류 : 차트, 봉투류, 레터지 등

  • 초대장 : 개원 안내장

  • 개원 시 필요한 기타 광고물

제이애드 H.I

  • e_10_03.jpg
  • e_10_04.jpg
  • e_10_05.jpg
  • e_10_07.jpg
  • e_10_08.jpg
  • e_10_09.jpg
  • e_10_10.jpg
  • e_10_11.jpg
  • e_10_12.jpg
  • e_10_13.jpg
  • e_10_14.jpg
  • e_10_15.jpg
  • e_10_16.jpg
  • e_10_17.jpg
  • e_10_18.jpg
  • e_10_19.jpg
  • e_10_20.jpg
  • e_10_21.jpg
  • e_10_22.jpg
  • e_10_23.jpg
  • e_10_24.jpg
  • e_10_49.jpg
  • e_10_26.jpg
  • e_10_27.jpg
  • e_10_28.jpg
  • e_10_29.jpg
  • e_10_30.jpg
  • e_10_31.jpg
  • e_10_32.jpg
  • e_10_33.jpg
  • e_10_34.jpg
  • e_10_35.jpg
  • e_10_36.jpg
  • e_10_37.jpg
  • e_10_38.jpg
  • e_10_39.jpg
  • e_10_40.jpg
  • e_10_41.jpg
  • e_10_42.jpg
  • e_10_43.jpg
  • e_10_44.jpg
  • e_10_45.jpg
  • e_10_46.jpg
  • e_10_47.jpg
  • e_10_48.jpg
  • e_10_50.jpg
  • e_10_51.jpg
  • e_10_52.jpg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