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온라인 마케팅

유튜브광고

유튜브광고

전세계 최대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 영상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특정 성별, 연령, 지역 등 사용자를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 유형

  • 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

    건너뛸 수 있는 동영상 광고는 5초 후에 건너뛸 수 있습니다.

  • 건너뛸 수 없는 동영상 광고

    광고를 끝까지 시청해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 범퍼 광고

    건너뛸 수 없는 짧은 길이(최대 6초)의 광고로, 광고를 시청해야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건너뛸 수 있는 광고나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사용 설정하면 범퍼 광고가 사용 설정됩니다.

유튜브 영상 위치에 광고 노출

특정 관심사, 지역, 성별, 연령대 등의 사용자에게만 타겟팅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YouTube 어플

사용자가 시청하는 유튜브 영상은 시작 또는 영상 중간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노출지면

YouTube PC버전

사용자가 시청하는 유튜브 영상은 시작 또는 영상 중간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유튜브)광고 시작하기

동영상을 제작하고 캠페인을 설정하며 실적을 측정하는 각 과정에서 YouTube의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STEP 01
    비즈니스 채널 시작하기

    YouTube 채널로 내 비즈니스만의 장점을 홍보하세요. 잠재고객에게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내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를 찾는 열정적인 커뮤니티 구성원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 STEP 02
    동영상광고 만들기

    직접 관련 역량을 갖추지 않아도 비즈니스를 돋보이게 해 주는 YouTube 광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광고 제작 도구를 제공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소개하며 광고 제작 과정에서 아이디어의 원천이 될 수 있는 권장사항과 성공사례도 공유해 드립니다.

  • STEP 03
    캠페인 설정하기

    동영상만 있으면 비즈니스 실적을 높일 캠페인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도달하려는 잠재고객을 찾고 목표에 적합한 광고 형식을 선택한 후 광고 비용을 결정하세요.

  • STEP 04
    캠페인 실적 보기

    캠페인이 시작되어 운영 중이라면 실적을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YouTube의 무료 측정 도구는 효과적인 요소와 실적 향상을 위해 조정할 수 있는 부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영상소재 TIP

주목도·메세지 전달·브랜딩 요소·퀄리티 4가지 요소를 꼭 점검해보세요! 광고 소재의 완성도가 떨어지면 투자 비용 대비 효율이 많이 저조해질 수 있습니다!

PROCESS

견적 및 광고 신청서는 상담 후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상담

  • 견적서작성

  • 계약

  • 기초자료접수

  • 시안제작

  • 콘텐츠제작

  • 검수

  • 홈페이지오픈

  • 온라인홍보

  • 사후관리

Marketing
PR No. 1

제이애드와 함께하면 보다 쉬운
마케팅 서비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견적상담문의

견적상담문의에 관련한 짧은 소개글이 들어갑니다.

간편채팅문의

간편채팅문의에 관련한 짧은 소개글이 들어갑니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에 관련한 짧은 소개글이 들어갑니다.

jadpr@hanmail.net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10길 78 가산테라타워 932호

02-3283-1101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