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NAVER파워링크
-
- 주요 검색 네트워크의 최상단 영역에 노출되며, 다양한 콘텐츠 영역과 모바일 앱에 노출되어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광고비 가 과금되는 CPC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모바일 / PC 캠페인 분리 운영
- 업체와 관련 있는 모든 키워드 등록
- 홍보문안(T&D) A,B 테스트
- 키워드에 맞는 랜딩페이지 연결(항시확인)
- 불필요한 노출 최소로 품질지수 상승(CPC절감)
-
kakao프리미엄링크
-
- 모바일 / PC 캠페인 분리 운영
- 업체와 관련 있는 모든 키워드 등록
- 홍보문안(T&D) A,B 테스트(30일기준)
- 키워드에 맞는 랜딩페이지 연결(항시확인)
- 불필요한 노출 최소로 품질지수 상승(CPC절감)
-
Google구글검색
-
- 구글 검색 광고는 검색 결과 상단, 하단과 유튜브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되고 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광고비 가 과금 되는 CPC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풍부한 구글 네트워크 지면을 활용한 키워드 광고 확장
- 정교한 광고 목표 설정 & 입찰 시스템
- 저렴한 광고비
- 네이버 대비 다양한 키워드 검색량 높음
-
NAVER파워컨텐츠
-
-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등의 컨텐츠를 제공하여 검색 이용자와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광고상품입니다.
- 업체에 맞는 키워드 추출 후 진행
- 분기별 업데이트되는 키워드 체크 진행
- 마케팅 코드 삽입 후 효과 측정
- 지속적인 컨텐츠 생성
-
NAVER플레이스광고
-
- 이용자가 '지역+업종/업체' 또는 특정 장소를 검색 시 네이버 플레이스 영역 및 지도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되는 상품
- 최소 입찰가 50원으로 진행 가능
- 광고노출 소재 및 검색 키워드 최적화
- 이벤트, 시즌별 문구 적용
-
NAVER브랜드검색
네이버, 다음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최상단에 다양한 UI로 노출되며, 브랜드이미지를 시각적 이미지로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검색형 광고 상품입니다.

PROCESS
견적 및 광고 신청서는 상담 후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
상담
-
견적서작성
-
계약
-
기초자료접수
-
시안제작
-
콘텐츠제작
-
검수
-
홈페이지오픈
-
온라인홍보
-
사후관리